한샘ik 신규스타일 패키지 2종 및 온라인 견적 서비스 론칭
#집 전체 공간 인테리어를 한번에 제안하는 신규 스타일 패키지
한샘은 고객들이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택하는데 드는 시간을 줄이고 공사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집 전체 공간 인테리어를 한번에 제안하는 신규스타일 패키지 ‘소프트 엣지’와 ‘심플 엣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더불어 한샘 ik홈페이지에서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리모델링 비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견적 서비스도 오픈했다. 한샘ik의 신규 스타일패키지 ‘소프트 엣지’ 스타일은 그린, 브라운 등 차분한 색상의 바닥재와 벽지를 사용해 전체적인 집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심플 엣지’ 스타일은 화이트톤의 마감재를 사용하면서 소재를 다르게 해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기본 컨셉으로 했다.

 

리바트,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드레스룸 ‘그리드’ 출시

#사람의 움직임 감지해 조명 점등되는 드레스룸
현대리바트는 기존 옷장과 드레스룸을 결합한 신개념 가구 ‘그리드’를 출시한다.
 ‘그리드’ 는 오픈형 드레스룸에 도어형 옷장을 결합하고, 갤러리형 유리도어 등 다양한 구성을 추가할 수 있는 드레스룸이다.
가구업계 최초로 ‘그리드’ 드레스룸 옷봉 자체를 조명으로 제작했다. 옷봉 내 들어있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점등이 되는 방식이다. 또한, 별도 전원 없이 건전지로 작동이 되기 때문에 관리가 편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드레스룸을 꾸미고 싶지만 옷이 먼지 등에 노출되는 것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유리도어 등의 옵션을 활용하면 오픈과 숨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세미오픈형’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가조띠코리아, 신제품 Trebbo 출시

#전통과 혁신이 결합된 고품격 원목마루
이탈리아 고품격 원목마루 브랜드 가조띠가 신제품 Trebbo를 출시했다. Trebbo는 미세가공 처리와 함께 오일 코팅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자연적 특성이 생생하게 살아 있어 마치 가공되기 전의 나무를 대하는 느낌을 준다. 
가조띠는 자연친화적인 것에서 아름다움과 따뜻함을 찾고 옛것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현대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고강도 코팅기술이 적용돼 내구성이 뛰어나 긁힘 등을 염려할 필요가 없고 혹 필요할 때에는 가조띠 유지보수제를 사용하여 원상회복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리: 윤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