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모습
프라임우드_엘. 하이브리드 오트밀 루버
프라임우드_티. 하이브리드 외부용 사이딩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에서는 친환경 원목 내·외장재인 프라임우드(Kd-Prime wood)를 개발했으며 이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8월 18~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소개했다.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라임우드는 100% 천연 원목을 소재로 한 제품으로 내장용과 외장용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사이딩, 몰딩, 트림보드, 루버 형태로써 양면 디자인 됐으며 하도 및 중도(PRIME 애벌칠)가 완료된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모두 기능성, 시공성, 경제성, 친환경성으로 인해 시장성이 높은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프라임우드는 외벽 사이딩의 새로운 제안을 해주고 있다. 100% 원목이면서 변형이나 뒤틀림, 수축 팽창에 대한 걱정이 없다. 또 자유로운 착색이 가능한 고강도 중·하도 마감 처리가 돼있는 것도 특징이다. 그 외 양면이 서로 다른 하이브리드 디자인이 채택돼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프라임우드는 외벽 사이딩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겨울에 따뜻하고 여름에 시원하며 시멘트 사이딩 대비 15배의 단열효과를 갖고 있다. 그 외에도 시멘트 사이딩 대비 1/6의 무게로 가벼운 시공성으로 인해 작업자의 편의를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그 외에도 케이디우드테크의 프라임우드는 외장재 외에도 인테리어 루버의 새로운 제안이 되고 있다.
친환경 도장 완제품이면서도 양면이 서로 다른 하이브리드 디자인, 도배보다 간편한 100% 천연 원목 루버이다. 이 제품들은 MDF 대비 50%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상설 전시장을 통해 건축 내외장재 전체를 전시중이며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상담과 견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케이디우드테크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참조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전화(02-3401-55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