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편안한 사무용 메쉬 의자 ‘T50 AIR’ 출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 느낄 수 있어
시디즈가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근무 환경을 선사해줄 사무용 메쉬 의자 ‘T50 에어(AIR)’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T50 에어’ 시리즈는 시디즈가 직접 연구 개발해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스킨 메쉬(mesh)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장시간 근무에도 편안하고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시디즈의 관계자는 “사용자의 체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바른 자세 유지 및 시원하고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고자 T50 에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히 T50 에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올여름 공간을 연출해줄 포인트 가구로도 활용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샘, 폼 매트리스·리클라이너소파 등 休 관련 신상품 출시
#休 관련 상품으로 휴가시즌, 8월 대형 스포츠행사 특수 기대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mall.hanssem.com)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선보이는 폼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신상품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휴가시즌, 대형 스포츠 행사를 앞두고 휴식과 연관된 신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샘은 키, 몸무게 등 한국인 체형에 맞게 고안한 ‘디퍼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의 장점을 부각해 탄탄한 지지력과 효과적인 체압 분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안락감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1년간 누적 판매량 1만 세트에 기록한 히트상품인 ‘프라임 리클라이너’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기존에 50㎝였던 좌방석 높이를 45㎝로 낮춰 온 가족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일룸의 ‘팅클팝 그로잉 책상’, 2016 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
#아이의 성장을 고려해 높이 조절이 가능한 ‘그로잉’ 컨셉 적용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팅클팝 그로잉 책상’이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16글로벌 생활명품’에 선정됐다. 
2014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생활명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우수 생활용품을 발굴해 기술개발, 디자인, 유통, 마케팅,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는 퍼시스그룹 일룸의 ‘팅클팝 그로잉 책상’을 포함 총 30개 제품이 선정됐다.
일룸의 ‘팅클팝 그로잉 책상’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를 위해 성장 단계별로 높이를 조절해 사용 가능한 ‘그로잉’ 컨셉을 적용한 가구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