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상협, 방킬라이 데크재
서원상협은 25년 이상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시장에 공급해오며 믿을 수 있는 A+등급의 방킬라이 천연데크를 공급 중이다.
서원상협이 공급 중인 방킬라이 데크재는 유럽 등급 수준의 제품으로 설치 후 변형을 최대한 방지할 수 있도록 원목 선별 단계에서부터 철저히 관리돼 시공 후 시간이 흘러도 틀어짐과 갈라짐 같은 불량률이 적다. 이에 따라 시공비도 10~20% 절감된다.
(서원상협: 032-773-8601)

홈우드, 낙엽송 데크재
홈우드가 공급하는 러시아산 낙엽송 데크재는 시베리아 지역에서 자랐기 때문에 치밀한 목재 조직과 나이테가 촘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킬라이와 같은 수종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가격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A·B등급과 C등급이 나눠져 있어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인공건조 12~16% 함수율을 유지하고 있고 무절 상태이기 때문에 할렬이나 틀어짐과 같은 걱정이 없다.(홈우드: 1588-1117)

삼익산업, 고열처리목재 루나우드
삼익산업의 대표 브랜드 ‘루나우드’ 데크재는 소비자들로부터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열과 증기로만 만든 핀란드산 특허 제품인 루나우드는 뒤틀림과 수축 등 목재의 단점을 보완한 최고급 목재로 꼽히고 있다. 루나우드는 강한 내구성과 높은 치수안정성을 가진 목재로 목재 함수율이 4~6%까지 줄어 열처리된 이후의 목재는 수분을 재흡수하지 않아 목재의 결함을 최소화하고 있다.
(삼익산업: 1588-3648)
 

대아우딘, 라치 컬러 데크재
대아우딘은 친환경 침투성 방수액을 가압처리 장치와 자동화 코팅 설비 라인을 이용해 방수액을 목재 내부까지 침투시켜 목재의 조직을 강화하고 목재에 방수성을 부여한 컬러 방수목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목재에 방수액을 4면 전체에 컬러 처리한 것으로써 라치의 아름다운 무늬결과 밤색, 연한 갈색, 녹색, 투명색 등 컬러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대아우딘: 031-766-6266)

휴플러스, 멀바우 데크재
휴플러스는 천연목재인 멀바우 제품(데크재·난간재)을 공급한다. 휴플러스는 광양항 인근의 자동화라인과 몰더기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직수입된 원자재를 출고되기 직전에 2차 가공함으로써 수요자에게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멀바우 공급의 최대 애로사항인 ‘적기 공급’ 및 ‘주문 규격’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충분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휴플러스: 061-724-443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