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우드, 아카시아 브러쉬 판재

인터우드는 아카시아 브러쉬 판재를 공급 중이다. 천연 목재에서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제품에서 브러쉬 가공으로 빈티지 디자인을 더해 아카시아 판재에 재현시킨 제품이다. 특히 공방과 인테리어 시공회사에서 선호하고 있는 품목 중 하나로, 오일처리 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인터우드는 현재 국내 공장에서 아카시아 판재를 브러쉬·쏘잉 가공 처리하며 아카시아 특유의 무늬결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인터우드: 032-578-0641)

KD우드테크, 고재·빈티지우드
KD우드테크는 고재와 빈티지우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유로 빈티지 시리즈’는 가문비나무나 소나무에 친환경 도료를 이용해 빈티지 감성을 재현한 목재로 벽 장식재나 인테리어, 외장 마감 등에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KD우드테크 관계자는 “빈티지 스타일을 좋아하는 소비자층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KD우드테크: 02-3401-5525)

진성산업, 메가우드

천연 목재를 사용하는 고품격 친환경 인테리어 브랜드인 메가우드는 ▲벽면용(Wall) ▲오브제용(Objet) ▲데크용(Deck) ▲디자인 콜라보레이션(Design Collaboration) 4가지 종류의 메가우드를 공급하고 있다.
메가우드는 사람이 살아가는 공간에 자연의 숨결을 불어넣고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움과 고급스러움으로 고품격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의미한다.
(진성산업: 032-575-7600)

세정목재, 스기 빈티지 루바
세정목재는 새로운 아이템으로써 ‘빈티지 루바’를 보인다. 빈티지 루바는 세정목재가 직수입한 일본산 스기 원목을 직접 빈티지로 가공한 제품이다. 그동안 빈티지 루바라고 하면 디자인의 한계성, 규격의 불규칙성 등 단점이 있어왔는데, 이번에 세정목재가 새롭게 제안하는 ‘스기 빈티지 루바’는 천연 목재에서 느껴지는 자연 그대로의 빈티지한 디자인을 스기 판재에 재현시킨 제품이다.
(세정목재: 031-768-3457)

대아우딘, 내추럴 자작나무 탄화 합판

대아우딘이 최근 친환경 고급합판의 대명사로 불리며 인기몰이중인 빈티지 자작나무 합판을 탄화한 ‘탄화내추럴’을 공급한다.
자작나무 합판 ‘탄화내추럴’은 기존에 대아우딘이 공급하던 빈티지 자작나무 합판인 ‘내추럴’ 제품을 탄화한 것으로 자작나무 합판의 옹이부분에 패치작업 과정을 거치지않아 살아있는 옹이나 죽은옹이가 빠져 생긴 구멍 등을 있는 그대로 남겨둬 오래된 고재의 느낌을 낼 수 있는 제품이다.     (대아우딘: 031-766-6266)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