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창 ITS, 목재 방화문

선창ITS는 목재의 특성과 우수성을 강화한 ‘목재 방화문’을 개발해 해외 및 국내에서 인증을 받으며 엄격한 품질기준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철재 방화문과 목재 방화문의 장점만을 모아서 만들었다. 현재 일반문과 동일한 디자인 및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목재의 부드럽고 자연 친화적인 연출이 가능한 동시에 목재 고유의 무늬결과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선창 ITS: 031-498-7863)

신일프레임, 평판 도어
신일프레임은 평판을 도어와 접목해 평판 도어도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은 복도나 벽과 같은 곳에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고 도어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주택, 빌라, 아파트는 물론 사무실 등에서 더욱 활용도 있게 사용되고 있다. 도어는 목재와 허니콤 그리고 평판을 접목함으로써 좀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흡음 성능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신일프레임: 031-945-3340)

우드플러스, 다드미 현관문

우드플러스는 목재 단열 현관문 브랜드인 ‘다드미’를 제공 중이다. 다드미 목재 단열 현관문은 다양한 규격과 디자인, 컬러를 도입해 소비자 취향에 맞게 제작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드미는 습기에 분해가 되지 않는 특성을 지닌 내수합판을 사용해 제작돼 치수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이중 날개 방식을 채택해 우레탄폼 단열재를 충진하면서 방음성과 기밀성을 높였다.
(우드플러스: 031-334-8278)

재현하늘창, ABS도어
재현하늘창은 목재의 단점을 보완한 목재 대용 ABS도어를 개발해 출시했다.
ABS도어란 플라스틱의 한 종류로 PVC 판넬에 인테리어 필름지를 입히고 금형틀에 넣어 모양을 만들어 찍어나오는 합성수지로 성형해 제작한 제품이다.
무늬목 느낌 등 다양한 문양을 만들 수 있으며 내구성이 좋다. 또한 습기에 강해 시트지 박리현상도 적어 욕실문으로 선택하면 탁월하다.            

(재현하늘창: 031-766-8161)

엔에스홈, 매소나이트 디자인 도어

엔에스홈은 친환경 매소나이트 디자인 도어를 공급한다. 이 제품은 화려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실내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꾸며주는 제품이다.
폼알데하이드 성분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본품은 하얀색으로 표면에 프라이머 처리가 돼있어 현장에서 페인팅을 칠해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도어를 꾸밀 수있다.      

(엔에스홈: 031-766-0800)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