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산실업, 히노끼 루바
삼산실업이 공급하는 히노끼 루바는 웰빙과 힐링의 바람을 타고 내장재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제품이다. 히노끼 루바는 유해물질 제거 효과, 강력한 살균 효과, 인체에 유익한 물질인 피톤치드의 배출 등으로 잘 알려진 목재다.
삼산실업의 히노끼 제품들은 핑크빛이 도는 피톤치드 향이 진한 제품들로 최상급 히노끼로 가공한 루바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삼산실업: 032-583-6264)

에코우드, 히노끼 원목 마루
에코우드는 늘어나는 원목 마루 수요에 맞춰 일본 야시마社의 히노끼 원목 마루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상판에는 히노끼 원목을, 하판에는 히노끼 판재를 교차해 접합하는 방식으로 원목 마루의 앞뒤를 모두 히노끼로 만들어, 뒷편의 히노끼 판재가 교차해 접합될 때 생기는 홈 부분으로 한국 온돌 바닥의 열과 습기 등을 차단해 단점을 개선시켰다.
(에코우드: 051-508-7118)

엔우드, 히노끼 집성판
엔우드가 히노끼 집성목을 직접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엔우드는 4면 몰더기(2대)는 물론 이면포, 갱립기, 합판 갱립기, 자동 재단기, CNC 재단기, 핑거조인트를 위한 자동 컷팅기, 와이드샌딩기, 자동 핑거조인트기, 고주파 프레스, 그리고 가장 핵심인 대형 건조기를 설치해 집성판, 판재, 각재, 루바 등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엔우드는 집성하는 본드도 친환경 Super E0(D4) 본드를 일본에서 직수입해 사용한다.
(엔우드: 032-567-4231)

토모우드테크, 히노끼 판넬
고열처리목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인천의 토모우드테크는 자사가 직접 생산한 히노끼 무절 광폭 판넬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9T×220×2,400㎜이며 무절 부분만 엄선해서 직접 집성해 제조한 제품이다. 토모우드테크의 고열처리목재 생산시스템은 2006년부터 독자적으로 개발한 전문 기술과 최적의 활엽수 소재를 활용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토모우드테크: 070-4793-0726)

KD우드테크, 에버히노끼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건강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답고 시공성이 탁월한 목재 가공 제품들을 연속적으로 개발해 주거와 상업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목재제품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의 제품들은 간편한 시공, 수려한 디자인, 기능성, 반영구적 수명을 자랑하고 있다. 그중 에버히노끼 편백나무 루버는 천연 스테인 마감과 피톤치드 히노끼 치올은 고유의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