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플래닛 전경
디자인플래닛 오픈 기념 기원식

F&H 인터내셔널(대표 박준용)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디자인플래닛이 경기도 오포읍 문형리에 4층 규모로 드디어 오픈했다. 캘리포니아 페인트와 제너럴 페인트를 기반으로 도어, 벽판재, 고급 원목 테이블, 히노끼 가구, 목재소품 등 공간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친환경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디자인플래닛 건물에는 건축주를 상대로 하는 강좌와 페인트 강좌를 할 수 있는 강의실이 마련돼 있다.
디자인플래닛은 다양한 회사의 제품이 콜라보를 이루어 창호, 도어, 주방, 디자인가구, 홈패션, 소품, 조명, 욕실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했다. 한편 1층에 품질 좋은 더치카페를 운영하는 등 관람객의 편의시설에도 신경을 썼다. 정직한 제품, 정품만을 고집하는 창립자 박일규 회장은 “이곳을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친환경 제품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건강하고 아름답고 행복한 공간 연출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왔다”며 디자인플래닛이 탄생하게 된 소감을 피력했다.
디자인플래닛은 오픈 행사를 3회로 나누어 진행한다. 거래업체, 디자이너나 건축전문가, 바자회 형식을 띈 일반 고객 판매행사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이다. 첫 오픈 행사에는 고급 원목 마루 제품과 세니데코 제품을 생산하는 프랑스 업체분들과 자재 관련 많은 종사자분들이 자리를 해서 성공적 론칭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