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 시켄스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는 수정 스테인인 시켄스 Cetol BLX-Pro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환경친화형 수용성 우드 스테인으로 내·외부의 모든 목재에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도료다. 얇은 도막으로 목재의 자연스러운 결을 표현해주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자외선, 비, 진눈깨비 등의 위험인자를 예방하고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서중인터내셔날코리아: 031-631-1198)

동화특수산업, 목재 코팅 마감재 ‘세라우드’

동화특수산업에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목재에 칠할 수 있는 친화경적인 상도 마감 코팅재 세라우드를 선보였다.
세라우드는 특허출원을 한 제품으로써, 새집증후군 요인물질인 폼알데하이드 성분이 전혀 없어 안전하며, 고기능의 우레탄과 세라믹의 효과로 열과 자외선에 강하다.
(동화특수산업: 031-451-6232)

동우켐, 로얄스테인

동우켐이 기존의 제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수성스테인 ‘로얄스테인(RoyalStain)’을 선보였다. 로얄스테인은 목재보존용 친환경 도료로써 방미, 방부, 발수기능이 우수한 제품이다. 
로얄스테인은 목재에 깊숙히 침투해 자연스러운 나무 무늬결과 질감을 살려내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통나무, 목조는 물론 조경, 체육 시설 등에 사용하면 효과가 탁월하다.
(동우켐: 031-285-9012)

헤펠레코리아, 아우로(AURO) 에어프레쉬 월페인트

헤펠레코리아는 실내공기를 정화시키는 혁신적인 기능성을 가진 아우로 에어프레쉬 월페인트를 출시했다. 아우로 에어프레쉬 월페인트(No.328)는 석유계 화학합성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 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내장 마감용 페인트다. 벽면과 천정에 일반 벽면용 페인트처럼 칠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오염물질 분해 및 제거 성능은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
(헤펠레코리아: 02-3442-7462)

삼화페인트, 시멘트데코 플러스

삼화페인트는 빈티지 질감을 극대화한 시멘트데크 플러스 제품을 출시했다. 시멘트데코 플러스는 ‘바닥용’과 ‘벽면용’ 2가지 버전으로 시공면 처리 방법에 따라 다양한 질감 표현이 가능하며, 유해 중금속 등을 함유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바닥용은 그레이 한가지 색상이며 벽면용은 그레이와 라이트그레이 두가지 컬러가 있다.
(삼화페인트: 02-765-364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