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G 도료 적용 건축물
PPG Floor&Porch Enamel

케이디우드테크(대표 홍활)가 건축용 페인트를 전격 도입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하나뿐인 지구 환경의 오늘과 미래를 늘 배려하는 착한 건축 자재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케이디우드테크는 국내의 낙후된 색채 트랜드로 인해 신제품 개발에 따른 디자인과 컬러 선정에 있어서 많은 시행 착오를 경험해야만 했다.
이러한 문제를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이번에 세계 최대 페인트 회사인 PPG社의 친환경 건축용 페인트를 런칭, 건축물의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부분에 PPG의 선진화된 색채 디자인을 융합할 예정이다. 이는 PPG의 다양하고 앞선 컬러 트랜드 기법을 도입해 한국의 색채 디자인을 선도하겠다는 굳은 의지의 표현이며, 이러한 맥락에서 케이디우드테크가 제조 공급하는 모든 건축자재들 역시 색채 트랜드를 공유하는 제품으로 향후 공급될 예정이다. 온돌마루, 루버, 사이딩, 데크 등의 모든 색상은 일치된 트랜드의 컬러로 개발된다.
런칭 제품군은 VOC ZERO 제품군이며 친환경 인테리어/익스테리어 페인트, 목재 보호재 우드스테인들을 집중 공급한다. 이에 케이디우드테크는 상설 전시장을 운영하며 ‘The voice of color, Color Workstation’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색채 공간을 주제별로 소개하고 상담한 후 발주를 도와줄 예정이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함으로써 차별화된 목재 컬러와 다양한 색채 공간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PPG社는 전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페인트, 코팅, 광학제품, 특수재료와 유리섬유를 공급하는 종합화학회사로 성장했다. 한국에도 부산과 천안에 두개의 페인트 제조공장이 있으며 주로 자동차와 선박, 가전 제품용 페인트를 생산하고 있는 회사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02-3401-5525)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