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빙가·느티·웬지·월넛 수종도 다양

코리아우드쇼2016에서 다양한 우드슬랩과 잘 만들어진 원목도마 ‘결대로’를 성공리에 런칭한 명성기업(대표 이은재)이 지난 11월 25일 포천에서 ‘우드빅마켓’ 전시장을 성황리에 오픈했다.
2층짜리 건물로 이루어진 명성기업의 우드빅마켓 전시장에서는 명성기업에서 주력으로 취급하는 부빙가 및 느티나무 테이블재를 비롯해 월넛, 웬지, 아프로모사, 퍼플하트, 뉴송 등의 판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명성기업은 직접 원목을 검수 후, 제재, 건조, 마감까지 최종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테이블재와 함께, 자사에서 직접 제조하는 수십가지의 테이블 다리를 결합한 완제품 주문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일반 목재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도소매 유통도 함께 겸하고 있다.
전시장을 오픈한 당일에는 약 200여명이 전시장을 방문해갔으며, 좌탁과 도마를 구매하려는 동네 인근 주민부터, 목재를 대량으로 구매한 업자들까지 다양한 관람객이 방문을 이어갔다.
전시장 1층에는 ▲제1전시실 ▲제2전시실 ▲반제품 전시실 ▲야외 전시실로 구성돼 있고, 전시장 2층에는 ▲좌탁 전시실로 꾸며져 있다. 명성기업의 포천전시장은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661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031-538-8398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