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K코리아, CNC 가공기

LPK코리아는 다양한 산업용 로봇을 제조해온 업체로 그간의 로봇 제조 경험과 실적을 바탕으로 CNC 가공기를 직접 생산해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가공기계의 개발은 LPK코리아의 NC사업부에서 담당하며, 수준높은 연구와 우수한 성능의 기계 개발을 이끌고 있다. 특히 CNC 가공기의 경우 기계 가동 시 공기의 흐름이 원활하도록 하는 기능을 적용시켜 기계의 고장률을 낮췄다.
(LPK코리아: 032-285-1428)

해성목공기계, CNC 런닝쏘

해성목공기계는 CNC 런닝쏘 전문 기업으로 정평이 난 회사다. 이 설비는 P.B, L.P.M, 합판, 합성수지, 아크릴 등 다양한 소재를 정재단할 수 있다.
타사의 경우 CNC 런닝쏘의 장비로 레크기어를 장착시켜 재단을 진행하는데, 해성목공기계의 CNC 런닝쏘 장비의 경우, 볼 스크류를 장착해 고정밀도 방식으로 더욱더 안전하고 정밀한 재단을 가능하게 했다.
(해성목공기계: 031-986-6296)

타이니로보, CNC 가공기

타이니로보는 성능좋은 CNC 가공기를 공급한다. 이 기계는 PB, LPM, 합판, 합성수지, 아크릴 등 다양한 소재를 정밀하게 절단할 수 있다. 특히 절단, 홀가공, 3차원 가공이 가능한 대형 라우터로 기본적으로 자동공구교환 장치와 진공베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자동집진장치를 통해 완벽한 집진처리가 가능하며, 슬라이드레일을 적용해 작업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타이니로보: 032-221-1101)

제일모빌, CNC 재단기

제일모빌이 오차를 줄이면서도 모양을 바꿔가며 몇 명의 사람만으로도 효율적으로 디자인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CNC 재단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현재 수입 부품을 들여와 국내에서 조립해 출고되고 있으며 직접 제일 모빌에서 공급되는 재단기로 A/S가 확실하다. 현재 제일모빌은 가구 회사 및 목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들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CNC 재단기를 유통 중이다.
(제일모빌: 070-4941-3790)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