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마루 시공

천편일률적인 실내 디자인에서 벗어나 남들과는 다른 집으로 꾸미려는 사람이 늘면서 인테리어 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산업이 성장하면서 강마루 시장이 급성장해 마루시장계의 새로운 대세다.
코리아팀버(대표 송태연)가 선보이는 강마루 브랜드인 ‘韓마루’는 지난 2014년도에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의 코리아팀버는 강마루를 생산해 학교, 유치원, 기숙사 등에 납품을 해오다가 현재는 민간시장에 품질 좋은 韓마루를 공급 중이다.
특히 코리아팀버의 韓마루는 합판마루의 디자인성과 강화마루의 내구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리아팀버가 쌓은 기술력은 KS마크를 통해 알 수 있는데, 현재 마루제품에서 인증 받을 수 있는 세 가지의 KS마크인 KS F 3103, KS F 3126, KS F 3111를 인증받아 표준 KS마크 브랜드 가치를 가진 韓마루를 생산해 유통 중이다. 또한, 엄격한 품질기준을 통과한 HPL(고압성형화장판)을 마감재로 적용해 강도 및 내구성을 대폭 강화시켜 찍힘이나 눌림, 오염에 강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하자 관리 시스템을 둬 엄격히 관리하고 있어, 시공의 편의성은 물론 수분에 의한 마루의 하자 발생을 최소화했다.
코리아팀버 김영윤 부사장은 “韓마루는 그동안 코리아팀버가 가진 기술력을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제품라인을 다양화시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선택폭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