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기업, 우드슬랩 총망라

명성기업은 ‘다양한 수종’과 ‘완벽한 건조’로 유명한 우드슬랩을 공급한다. 약 3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수종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우드슬랩을 맞춤형으로 공급한다.
건조도 고주파 건조기 2대를 자사 공장에 보유 중이며, 장기간 목재를 숙성시킬 수 있는 저온 건조실도 보유하며 목재 함수율 잡기에 심혈을 기울인다.
(명성기업: 031-538-8398)

토모우드테크, 티크 우드슬랩

고품질의 미얀마산 티크 우드슬랩을 가공해 선보이는 토모우드테크는 국내에서 제작하기 까다로운 특수한 수종의 우드슬랩을 규격화된 슬랩판재로 유통한다. 직접 생산 및 직접 수입을 통해 가공비와 물류비를 획기적으로 줄여 우수한 품질의 우드슬랩 판재를 대량 공급한다. 현재 토모우드테크는 ▲미얀마산 티크 ▲히노끼 ▲오칸 ▲월넛 ▲아프리카 마호가니 등의 고급 우드슬랩 판재를 공급한다.
(토모우드테크: tomowood.com)

대양목재, 뉴송 우드슬랩

대양목재는 뉴송 원목 테이블 상판 제작 전문 업체다. 다양한 비규격 사이즈의 뉴송 상판 테이블재를 소비자 주문에 따라 맞춤형으로 가공해서 공급하고 있다.
뉴송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소나무를 말하며, 단단하지 않아 가공하기 쉽다. 또한 옹이가 별로 없는 것이 큰 특징이며, 표면의 재면 상태가 깔끔하고 원목의 피죽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준다.
(대양목재: 032-572-1180)

시크리트, 파덕 우드슬랩

시크리트가 선명한 다홍색이 돋보이는 파덕 우드슬랩을 선보였다. 시크리트가 현재 유통 중인 파덕은 아프리카산으로 원목을 직수입해 국내 제재소에서 직접 재단한 물품으로 품질이 보장된 제품이다. 파덕은 붉은색이 매력적인 독특한 수종으로 선박이나 차량 도구용 등으로 쓰일 만큼 내구성이 강하며 충해가 없어 선호되는 수종이다. 이외에도 월넛, 부빙가, 퍼플하트 등의 다양한 특수목을 공급 중이다.
(시크리트: 031-338-7471)

구트퍼니처, 품질 좋은 우드슬랩

우드슬랩을 전문으로 공급하고 있는 구트퍼니처는 우드슬랩의 핵심에 대해 ‘건조’라고 단언한다. 현재 느티나무, 월넛, 지브라, 레드오크, 파덕나무, 렝가스 등 국내의 대중적인 수종부터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해외의 수종까지 다양한 원목을 활용한 우드슬랩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이 건조기에서는 최고 길이 7.5M, 최고 넓이 1.3M, 두께 40㎝까지 건조할 수 있다.
(구트퍼니처: 031-767-3665)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