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강력한 조명으로 어두운 작업장을 밝게 비춰주는 18V 작업용 라이트‘GLI 18V-19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GLI 18V-1900은 1900루멘의 강력한 밝기로 작업장 일부가 아닌 전체를 밝힐 수 있을 정도의 성능을 발휘하는 18V 작업용 라이트로 최대 10시간 동안(6.0Ah배터리 기준) 연속 사용이 가능해 긴 작업 시간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야간 작업, 밀폐된 공간, 특히 전기가 없는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해 전문가들 사이에서 크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On/Off 스위치를 통해 작업 환경에 맞추어 ‘강’, ‘약’ 2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120도 범위에서 5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5/8인치 삼각대에 거치해 사용할 수 있어 작업자가 상황에 맞게 원하는대로 활용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다른 조명들과는 달리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강력한 프레임이 적용돼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도 전문가들이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포인트다.
보쉬 전동공구만의 장점인 호환성 부분도 빼놓을 수 없다. 보쉬 14.4V 및 18V리튬이온 배터리와 100% 호환돼 다른 전동공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18V 작업 라이트는 전문 작업자의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보쉬 전동공구의 철학이 담겨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문 작업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또는 보쉬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