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소재(대표 이정재)가 생산하고 씨티코리아가 유통하는 목조주택에 사용할 수 있는 방수시트인 ‘씨티 마스타(CT MaSTAR)’를 소개한다. 씨티소재社는 건축 내외장재 수입, 유통전문기업인 씨티코리아((구)한국서튼티드)에서 설립한 제조 계열사로, 시장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이번 씨티소재에서 생산하는 방수시트는 내구성과 내후성이 우수해 시간이 경과해도 제품 변형이 적고 특히 여름과 겨울의 온도변화와 다양한 기후조건에서도 뛰어난 접착력과 방수성능을 발휘한다. 또 최근 충북 음성에 최신식의 전자동 설비 도입을 통해 비용 절감으로 우수한 제품을 타사 대비 저렴하게 공급하며 시공의 간편성을 높여 시공비용과 인원을 최소화하는 경제성 있는 제품이다.
씨티 마스타 방수시트는 최고의 개량 아스팔트 콤파운드 및 원자재를 적용해 업계 최초로 30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자착식 방수시트 이므로 가스 토치 없이 시공이 용이하고 생산라인에 오토센서 적용으로 정확한 두께와 길이를 유지해 타사 제품대비 방수성능 및 시공성이 우수하다.
또한 SBS 고무화 아스팔트 사용으로 탄성이 우수하며 균열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나며 시공시 미끄럼 방지와 안정적인 시공여건을 제공해 작업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신개념 압축 포장으로 운송 및 보관과 시공이 편리하다.
씨티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의 목조주택 시공업자 분들이 종종 사소한 것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는데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더위와 추위로부터 목조주택을 보호할 수 있는 방수시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붕공사 시 기초에 충실하여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수시트 씨티 마스타(CT MaSTAR)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