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창립 70주년 ‘고객 사랑 대잔치’
상태바
LG하우시스, 창립 70주년 ‘고객 사랑 대잔치’
  • 편슬기
  • 승인 2017.03.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만원 상당 상품권 등 총 754개 경품 증정

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LG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5월말까지 전국 인테리어점 및 홈쇼핑 등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LG 70주년 고객사랑 대잔치’를 진행한다.
먼저 LG하우시스는 전국 인테리어점에서 창호, 바닥재 등 지인(Z:IN)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 LG전자 Super 울트라HD TV(5명), LG전자 트롬 트윈워시 세탁기(7명) 등 총 754개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전국 창호 교체 그린리모델링 행사장 10곳에서는 창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GS상품권을 제공하고, 시공 상담만해도 추첨을 통해 LG전자 트롬 건조기, 무선 사이킹 청소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창호와 바닥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를 제공하며, 방송 중 계약고객 가운데 7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LG하우시스 한국영업부문장 김명득 부사장은 “70년간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LG하우시스만의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편슬기   psk@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