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대표 조문환)는 국내 마루시장의 대표브랜드로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한 프리미엄 원목마루 브랜드 ‘구정 원목 마루’로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고급 천연 원목으로 만들어진 ‘구정 원목 마루’는 소프트 브러쉬 피니시(Soft Brush Finish)로 천연 원목의 아름다운 결과 부드러운 표면질감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원목 마루이다.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안전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으며, 원목의 무늬결을 따라 브러쉬된 부드러운 표면이 다른 원목제품들과 차별화되고 있다. 원목마루는 천연원목 그대로의 소재감으로 고급 인테리어를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특히, 구정 원목 마루의 광폭 제품은 12(T)×190(W)×1,860(L)㎜으로 오크, 그레이 월넛, 어텀 메이플 등 최근 가장 선호되는 칼라로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또한 넓은 공간에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광폭 원목마루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디에이치 아너힐즈, 래미안 블레스티지 등 최근 서울 강남권 재건축 아파트들에 깔린 마루 제품을 살펴보면 원목마루가 주를 이루고 있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이 각광받고 있기에 ‘구정 원목 마루’는 고급빌라, 주상복합, 갤러리, 백화점 등 최상급 인테리어를 원하는 현장에 선택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안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