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산업, 이노텍 창호
삼익산업이 이노텍, 스윙, 암스코 등 유럽과 북미의 브랜드 창호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그중 이노텍 창호는 독특한 색감으로 시공된 집에 어울리는 건축학적인 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현대가 추구하는 친환경성과 진보적인 기술로 에너지 절감, 최적화된 단열, 습기와 부식으로부터의 보호 등 패시브하우스의 걸맞는 요소를 갖추고 있다.
또 자외선 등의 기후변화로부터 뛰어난 내구성·내풍성·수밀성·차음성·보안성 등 장점들을 두루 가지고 있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삼익산업: 1588-3648)

로자, 파크로 지붕창과 천창
로자는 폴란드에서 지붕 창문을 제조하는 파크로社의 제품을 공급 중이다.
이 제품군은 크게 천창과 지붕창으로 구성되며, 천창은 빛이 잘 들어오지 않는 복도나 계단실과 같은 공간에 천정에 창을 내어 건물 내부에 채광 또는 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시스템 창호다.
지붕창은 지붕과 맞닿은 공간에 설치하는 창호로 실내공간의 높은 채광성 및 환기성을 제공하며, 지붕 높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우수한 조망으로 신축 및 기존의 어떠한 곳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로자: 02-566-7663)

홈우드, 벨룩스 창호
홈우드는 벨룩스 천창과 함께 지붕창을 선보이고 있다. 벨룩스社가 선보이는 지붕창은 밝고 신선한 공기 유입을 통해 채광이 더 좋아지고 창 개폐의 기능적인 면도 훨씬 우수하다.
특히 환기 플랩이 설치돼 있어 창을 닫은 상태에서도 신선한 공기를 집안 내·외부로 환기시킬 수 있고 창이 열려진 모든 각도에서 창밖을 쉽게 내다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제품들 모두 아르곤가스가 주입된 Low-e코팅 3 유리창호이며, 강화 및 라미네이트 안전유리를 사용해 외부 충격과 소음에도 강하다.
(홈우드: 1588-1117)

유로, 독일 레하우 시스템 창호
유로가 독일 시스템창호 레하우社의 제품을 직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GENEO’, ‘SYNEGO’, ‘NORDIC DESIGN PLUS’까지 총 세 종류로 프레임이 무겁고 두꺼운 것이 특징이다.
그렇기에 단열성, 기밀성, 차음성 등이 기존 미국식 창호 제품에 비해 뛰어나며 특히 레하우 창호의 방음력은 타사 창호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도로와 인접한 주택이나 아파트에 적합한 제품이다. 레하우의 시스템 창호는 품질과 기능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추세다.
(유로: 1600-2954)

서현IBM, 에이원 시스템 창호
서현IBM이 기능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에이원(A1) 시스템 창호’를 출시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유럽식과 북미식 시스템 창호의 장점을 접목시킨 제품으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 시행에 따른 맞춤형 시스템 창호다.
최고급 유럽식 창호에서나 볼법한 44㎜ 3중유리(4로이+16알곤+4일반+16알곤+4로이)를 바탕으로 기타 창호의 구성이나 형태는 편의성이 뛰어난 북미식 시스템창호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와 조합됐다.
특히 1등급의 단열성능을 지니고 있어 상당한 난방비 절감이 가능하다.
(서현IBM: 031-789-114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