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특수목재 경인지사(대표 이동한)는 최근 건축재 뿐만 아니라 가구재 용도로 사용되는 히노끼와 스기 제품을 공급한다. 가구 회사와 공방 등에서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는 히노끼와 스기는 특유의 짙은 향과 몸에 좋은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분출해 침대, 소파, 책상, 테이블, 서랍장 등 다양한 가구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수종이다.
동양특수목재는 이러한 고객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두께 10~90T까지, 폭 40~300㎜ 이상까지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대패, 패치 처리, 샌딩, R까지 잡아 가구 공장이나 공방에서 길이만 재단해 바로 쓸 수 있도록 완벽한 제품만을 공급한다. 동양특수목재는 현재 부산지점과 경인지사가 운영되고 있는데 부산지점에서 직접 생산되고 있는 제품들은 마감이 완벽해 소비자가 별도의 작업을 하지 않고 바로 쓸 수 있어 진정한 고객을 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동양특수목재 이동한 대표는 “제품 하나 하나 공정을 까다롭게 관리하며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을 받은 뒤 길이만 잘라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구 회사들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또한 루바, 집성판, 판재, 각재, 도마 등 히노끼에 관한 모든 것을 다양한 규격으로 취급하는 히노끼 백화점이라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히노끼와 스기는 규격별로 유절과 무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