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플레이어, 고양이 캣타워
우드플레이어가 고양이의 행동반경을 고려해 제작한 캣타워를 선보이고 있다. 캣타워는 고양이들이 놀거나 쉬기 위해 만들어진 인공 구조물로 낮게는 2층에서 높게는 4~5층으로 이뤄진 캣타워도 판매되고 있다. 온도에 민감한 고양이들을 위해 선반마다 카펫트를 깔아 두었으며 날카로워진 손톱을 갈기 위한 튼튼한 줄도 면줄과 삼줄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코팅 마감은 기본형은 내추럴 우드, 친환경 수성 바니쉬 코팅을 추가할 수 있으며 고양이 주인의 취향에 맞춰 반구 투명 해먹, 노란색, 핑크색의 패브릭 해먹을 각각 추가할 수 있다. 또한 클라이밍 보드小와 大를 취급하고 있어 고양이들의 운동성을 한층 높여줄 흥미로운 구조물 옵션을 추가하는 게 가능하다. 100% 핸드메이드 국내 주문제작 상품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마감처리가 완벽한, 안전을 생각해 모서리를 둥글게 샌딩 마감했으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한 공을 들여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우드플레이어 전화(1588-3819)로 하면 된다.  

 

FOCO, 애완동물용 고급 원목 식탁
포코(FOCO)에서 귀여운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한 고급 원목 식탁을 선보이고 있다.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카피를 내세운 해당 제품은 바닥에 있는 그릇에 머리를 박으면서 밥을 먹는 고양이, 개 등 애완동물들은 식도가 구부러져 소화에 좋지 않으며 어깨에 무리가 갈 수 있다는 점에 이와 같은 상품을 출시했다. 친환경적인 원목으로 만들어진 애완동물 전용 식탁은 ▲블랙 ▲화이트 ▲옐로우 ▲화이트 ▲옐로그린 ▲그린 ▲스카이블루 ▲핑크 ▲레드 ▲오렌지 ▲블루까지 총 11가지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취향별 선택이 가능하다. 단단하며 내구성이 좋고 피톤치드을 방출하는 자작나무 상판과 나뭇결이 부드럽고 아름다운 미송 다리, 아동가구에 사용하는 저독성 도료로 마감한다. 또한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절단면을 부드럽게 연마했으며 상단의 그릇을 꺼낼 때 편리하도록 손가락 홈을 추가했다. 밥그릇을 넣을 수 있는 1구, 2구, 3구까지 총 세 가지 형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1588-3819)로 하면 된다.        

 

마이바우, 반려동물 2단 행거
마이바우가 반려동물들의 의상을 걸 수 있도록 2단 행거 제품을 만들어 출시했다. 최근 반려동물에게 귀엽고 화려한 옷을 입히기 좋아하는 주인의 성향에 맞춰 애완동물도 옷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행거를 만든 것이다. 자작나무와 소나무 목봉으로 만들어진 해당 제품의 기본 구성은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2단 행거와 5개의 옷걸이가 함께 배송되며 균형 잡힌 설계와 밸런스로 여름옷부터 두터운 겨울옷까지 20벌 이상의 옷을 넉넉하게 수용 가능한 제품이다. 행거재료로 쓰인 자작나무 합판과 목봉은 친환경 소재로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에 자극이 없으며 영유아용 교구에 사용하고 있을 만큼 인체 안전성이 뛰어난 원목이다. 100% 핸드메이드 제작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며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를 통해 더 좋은 제품의 제작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747-4505)로 하면 된다.    

GATOBLANCO, 고양이 침대
GATOBLANCO가 고양이들이 안락하게 쉬고, 잠들 수 있는 고양이 침대 ‘로맨틱 하우스’를 선보이고 있다.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 제작부터 배송까지 최소 2일에서 5일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마감 시 오일을 바르므로 상품 수령 시 약간의 오일감이 있을 수 있다. 동그라미 안에 들어가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의 특성을 생각해 둥근 모양의 돔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영역을 중요시하는 고양이들이기에 안락하게 디자인 했다. 모든 모서리는 둥글게 샌딩 처리가 되어 있으며 하우스의 입구 부분은 몸집이 작은 아이들도 편하게 출입할 수 있도록 낮은 높이로 설계 되었다. 고양이를 위해 설계가 되었으나 강아지들도 사용 가능하며 쿠션은 분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커버를 벗길 수 있어 세탁하기에 편리하다. 사이즈는 47.6×30㎝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05-300-5876)로 하면 된다.

굿즈애니멀, 산코 원형 천연 나무 놀이터
굿즈애니멀에서 새들을 위한 천연 나무 놀이터를 선보이고 있다. 새장에 장착해 사용하는 고정식 놀이터로 나무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천연 통나무를 도려내어 제작했다. 나무속에서 놀고 쉬는 것은 물론 안쪽의 장난감까지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목 제품의 특성상 지름 등의 크기는 일정하지 않으며 옹이나 약간의 금 등이 있는 경우가 있지만 모두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화기에 가까이 위치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사용 중 마모나 파손 정도 등을 확인해 적절한 시기에 새로운 상품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새나 애완동물이 들어가는 구멍은 약 110㎜ 정도 된다. 굿즈 애니멀의 모든 나무 제품은 국내 식물 검역을 통과한 안전한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33-256-776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