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나무 원목 루버 매력 속으로!
상태바
오동나무 원목 루버 매력 속으로!
  • 편슬기 기자
  • 승인 2017.05.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지와 페인트 대신 고급스러운 생상과 디자인

케이디우드테크가 한국 최대 규모 건축박람회인 경향하우징과 대구건축박람회, 리드엑스포 건축박람회에서 선보인 ‘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 제품군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는 벽지와 페인트를 대신해 실내벽을 마감하는 제품으로 일반적인 루버와는 달리 특허를 통해 색상과 형태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했으며 오동나무 특성상 가볍고 공기오염이 없으며 습기에 안전한 제품이다.
아울러 이날 박람회에서는 특히 오트밀 루버의 갈매기형 시공으로 구성한 아트월은 많은 관람객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좀 더 골이 깊은 ‘채널18 루버’의 경우에는 좀 더 다양한 색상이 필요하다는 수요에 따라 ▲그레이 ▲화이트 ▲티크 ▲젤코바까지 총 4종류의 색상으로 KD프라임우드 라인업에 추가됐다.

프라임우드 채널18은 새집증후군, 알러지 및 아토피의 주범인 실크벽지 대신 벽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가벼운 원목 루버로 본딩과 실타커 혹은 순간 접착제로 일반인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일반 거실을 기준으로 2,400×2,400㎜의 벽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오동나무 원목 루버는 두 박스 24만원으로서 멋진 아트월 구성이 가능하다. 일반 필름, 석재, 페인팅과 비교해도 역시 가성비가 높게 평가됐다. 아름다운 미적외관을 지닌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짧은 시간만에 시공이 가능한 것이다. 현재 케이디우드테크는 하우징카페(housingcafe.co.kr)를 통해 예비건축주들에게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함께 진행 중에 있다.                          

편슬기 기자   psk@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