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업계 중 유일하게 ‘한국공기청정협회의 HB마크 우수등급’을 획득한 친환경 기업 우딘숲몰딩도어(이하 우딘, 대표 강원선)가 KBS 저녁 일일드라마 ‘이름없는 여자’에 제작 지원 및 제품 협찬을 진행한다.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우딘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자는 취지로 이번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딘은 극중 캐릭터나 장소에 어울리는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는 역할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극중 구회장(변우민) 집은 프리미엄 알판도어 ‘클라우드’와 벽지 대신 입체보드를, 글라스도어 ‘프리즘01’을 설치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알판도어 ‘클라우드’는 엠보자수 시트와 클래식 몰딩으로 마감하며 섬세하고 품격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도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우딘 강승연 실장은 “앞으로도 새롭게 변화하는 우딘의 모습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송 제작 지원에 참여할 계획이며, 항상 소비자들을 위한 친환경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드라마 ‘이름없는 여자’는 일일드라마로 저녁 7시 50분부터 진행하며 우딘숲몰딩도어 등이 제작 지원 및 협찬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