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스(대표 나승대)가 루터와 트리머 비트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루터&트리머 비트는 한 개의 비트만 사용하지 않으므로 초급과 취미, 전문 및 프로 비트 세트를 구성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세트를 쉽게 고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케이스는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루터 관련 상품을 가장 많이 취급하고 있는 위시스는 그동안 루터비트에 대해 많은 시간 고민하고 연구를 거듭해왔으며 그 종착역이 바로 브랜드 '아덴'이다.
하나의 브랜드를 런칭 하기 위해 최소 3개월 이상의 테스트를 거치며 테스트 시 국내외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한다. 각자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환경과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더욱 정밀하게 문제점 파악이 가능하며, 아덴 브랜드에 대한 위시스社의 높은 자부심으로 위시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해 실전 테스트를 받기도 했다. 그 결과, ▲매우만족 35% ▲만족 54% ▲보통 2% ▲불만족 2% 라는 상당히 양호한 점수를 받았다. 위시스는 이번에 진행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목공인들이 지적한 문제점이나 보완사항을 추가적인 연구를 통해 개선을 진행할 예정 중에 있다.
한편, 위시스의 조문생 영업차장은 “현재 루터비트 뿐 아니라 목공인들이 원하는 여러 가지 상품을 테스트 중에 있으며 고객과 같이 성장하는 위시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