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우드, 홍송도어
대림우드가 원목도어, 홍송도어를 판매하고 있다. 실내용 도어인 홍송도어의 특징은 결이 매우 곱고 시간이 지날수록 고품의 은은한 자연색상이 나타나 집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든다. 또한 향이 좋고 습기에 강한 도어다. 홍송도어의 기본 규격은 36㎜×740㎜×2,040㎜과 36㎜×840㎜×2,040㎜ 두 종류이며 총 네 종류의 규격 중 원하는 사이즈대로 제작 주문이 가능하다. 배송방법은 구매하는 자재 크기나 부피에 따라 달라지며 결제완료시 택배 및 화물차 등 배송방법과 운임비를 전화로 안내해준다.
(대림우드: 1544-1660)

공간목재, 안도라오크 도어
공간목재가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안도라오크 도어를 판매하고 있다. PVC 성형용 시트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습기에 의한 변형이나 뒤틀림이 없고 충격에도 비교적 강한 소재다. 최근 아파트 건축 시 높은 선호도로 시공되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가격은 119,000원이며 주문 시 실린더타공을 추가할 경우 5,000원이 추가로 부과되며 엣지 마감 시 기본 마감형인 밑면 엣지에서 양면 엣지로 변경할 경우 이 역시 5,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 된다.
(공간목재: 02-564-8132)

엔에스홈, 스마트 스페이스 도어
엔에스홈이 스마트 스페이스 도어 중 모던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마감처리로 페인팅이 쉬워 화이트 색상뿐만 아니라 구매자 본인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로 DIY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구비돼 있어 제품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나무결 처리가 돼있어 실내도어로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폼알데하이드 성분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새집증후군, 불쾌한 냄새 등을 겪을 일 없이 친환경적이며, 프라이머 처리가 돼있어 현장에서도 직접 페인팅이 가능하다.
(엔에스홈: 031-766-0800) 

우딘, ABS 도어 은하수
우딘이 ABS 도어 은하수를 공급 중에 있다. 색상은 프렌치오크와 홀로그램 아크릴옵션이며 반짝이는 은하수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무늬가 돋보이는 도어다. 특히 섬세한 보석장식이 은하수를 바라보는 듯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ABS 도어는 충격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천연 그대로의 나무 질감과 색감이 뛰어난 제품이다. 도어 손잡이는 바로크로 이뤄져 있으며 최소폭은 600㎜다. 제작 가능한 색상은 프렌치오크, 소노마오크, 아카시아, 아이보리, 월넛 등 다양하다.
(우딘: 032-583-0160)

신일프레임, 평판 도어
신일프레임은 평판을 도어와 접목해 평판 도어도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은 복도나 벽과 같은 곳에 분위기를 전환하는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고 도어 제품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주택, 빌라, 아파트는 물론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더욱 활용도 있게 사용되고 있다. 도어는 목재와 허니콤 그리고 평판을 접목함으로써 좀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흡음 성능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디자인과 색상도 다양하기에 소비자들이 보다 넓은 선택권을 갖고 제품을 고를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신일프레임: 031-945-6700)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