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하고 고급스러워
빈티지하고 중후한 느낌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삼익산업(대표 김중근)이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 무늬목 패널 쿼커스(Querkus)를 공급하고 있다.
엄격한 선별과정을 통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생산된 쿼커스는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졌다. 수종은 오크로 크로아티아에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된 곳에서 자란 나무 중 특별히 선별된 오크로만 사용해 생산했다.
디자인 종류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오크 내추럴(Oak Natural)과 철도 지지목으로 사용되던 오래된 목재를 재활용해 고재 느낌을 가득 살린 오크 빈티지(Oak Vintage), 전통적인 훈연 처리 방식이 더해져 중후하고 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크 스모크드(Oak Smoked)가 있다.
이에 더해 브러슁 또는 스크래칭 기법을 통해 우드의 자연적인 구조를 한층 선명히 표현해줄 수 있다. 브러시 타입 B1은 표면 깊이의 은은한 느낌을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스크래치 타입 S4는 표면에 고유한 패턴을 적용시키면서 정통성을 창조한다. 특히 특허받은 절차를 통해 표면에 밴드쏘우 효과를 가져다주며 러프한 구조의 외관을 형성하고 견고한 룩을 보여준다.
본 제품은 새로운 원목과 오래된 목재를 재활용해 원판 그대로의 솔리드 한 패턴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두께의 무늬목을 생산할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