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기업, 목재 할인 행사 &초저가 경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명성기업, 목재 할인 행사 &초저가 경매 이벤트 실시
  • 편슬기 기자
  • 승인 2017.08.1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다양한 수종 선보여


명성기업(대표 이은재)이 목재 할인 행사 및 경매 이벤트를 오는 8월 18일~19일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에 위치한 우드빅마켓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할인 행사의 경우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초저가 경매는 8월 19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경매되는 목재는 행사기간 중 미리 방문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매 품목은 ▲몽키포드 ▲월넛 ▲파덕 ▲제브라 ▲느티 ▲기타 아프리카 테이블용 우드슬랩이며, 별도의 수종도 다수 경매될 예정이다.
제품의 수량은 경매가 시작되는 주에 카페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명성기업 관계자는 “초저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되도록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구매 수량을 제한하고자 한다”며 “좋은 제품을 많은 분들께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매 진행은 몽키포드 기준으로 가로 사이즈 70㎜×700/800㎜×2,100㎜ 일 경우, 경매 시작가 약 23~25만원(부가세 포함, 비건조)정도로 금액이 책정될 예정이고, 공지된 금액에서 구매자가 없을 시 최저한도 금액까지 가격이 내려가며, 구매자의 경합이 있을 시 다시 금액이 상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명성기업에서 진행하는 본 경매 행사는 원래 7월에 예정돼 있던 이벤트였으나 목재의 입항이 늦어져 부득이하게 8월로 연기됐다고 밝힌 바 있다.                               

편슬기 기자   psk@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