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견적으로 소비자가
간단하게 가격 비교 가능

삼양K우드(대표 이동주)가 지난 9월 22~24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린 동아 건축·인테리어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최저가 보상제’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삼양K우드는 ‘All in one-Only her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소비자들이 쉽고 간단하게 온라인에서 목재 자재들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해뒀다. 
최근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고 있는 삼양K우드는 타사와의 비교 견적 서비스, 정찰 가격 표시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빠르고 원활한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우선 삼양K우드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온라인 견적’을 클릭하고 필요한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넣으면 견적서까지 출력할 수 있다. 더불어 타사와의 비교 견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타사 견적이 더 저렴하면 최저가 보상제로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삼양K우드 관계자는 “최저가 보상제를 통해 업계 내 가장 저렴한 가격을 보장하며 타사의 가격이 저렴할 경우 그만큼 보상제로 할인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건축 박람회 등에 참가해 회사 홈페이지와 최저가 보상제 라는 타이틀도 홍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최저가 보상제라는 말에 홍보 프린트물을 가져가는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양K우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철물 메가타이, 도료 등을 판매 중이며 특가판매 카테고리를 통해 제품 가격의 최대 50% 가량 할인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이명화 기자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