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 변화에 뛰어난 방수 성능 발휘
국내 생산으로 30여년간 품질 보장

방수시트 ‘씨티 마스타’

씨티소재(대표 이정재)가 생산하고 씨티코리아가 유통하는 목조주택에 사용할 수 있는 방수시트 ‘씨티 마스타(CT MaSTAR)’가 최근 목조주택 시공 관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씨티소재社는 건축 내·외장재 수입, 유통 전문 기업인 씨티코리아((구)한국서튼티드)에서 설립한 제조 계열사로, 시장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특히 씨티소재에서 생산해 공급하고 있는 ‘씨티 마스타’는 내구성과 내후성이 우수해 시간이 경과해도 제품 변형이 적고 특히 여름과 겨울의 온도 변화와 다양한 기후조건에서도 뛰어난 접착력과 방수성능을 발휘한다. 또 최근 충북 음성에 최신식 전자동 설비 도입을 통해 비용 절감으로 우수한 제품을 타사 대비 저렴하게 공급하며 시공의 간편성을 높여 시공 비용과 인원을 최소화하는 경제성 있는 제품이다.
씨티 마스타 방수시트는 최고의 개량 아스팔트 콤파운드 및 원자재를 적용해 업계 최초로 30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자착식 방수시트 이므로 가스 토치 없이 시공이 용이하다는 점이 강점이며 생산라인에 오토센서를 적용해 정확한 두께와 길이를 유지해 타사 제품 대비 방수 성능과 시공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BS 고무화 아스팔트 사용으로 탄성이 우수하며 균열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나 내균열성이 있고 높은 인장강도와 인열강도를 제공한다. 고성능 부직포를 사용해 시공시 미끄럼 방지와 안정적인 시공 여건을 제공해 작업자의 만족도가 높다.

충북 음성의 씨티소재

그 외에도 신개념 압축 포장으로 운송, 보관, 시공이 편리하다. 씨티코리아 관계자는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더위와 추위로부터 목조주택을 보호할 수 있는 방수시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지붕공사 시 기초에 충실해 근본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수시트 씨티 마스타(CT MaSTAR)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씨티 마스타는 1롤당 길이 10m, 넓이(폭) 1m, 전체면적 10㎡, 시공면적 9㎡이며 국내 생산으로 30여년간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