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목공용 전동공구 페스툴, 한국시장 본격 진출-페스툴코리아, ‘2017 서울국제공구전’ 참가한국 지사 설립 첫 포문 연 페스툴코리아! 관람객 뜨거운 호응
  • 이명화 기자
  • 승인 2017.12.04 13:42
  • 호수 567
  • 댓글 0
서울국제공구전에 마련된 페스툴코리아 부스

페스툴코리아, 한국 지사 설립 첫 포문 열다
지난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관에서는 ‘2017 서울국제공구전’이 열렸다.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공구 및 관련 기기 등을 소개하는 이 전시회에는 프리미엄 전동 공구 기업인 페스툴코리아가 참가했다. 페스툴코리아는 2017년 1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제품 공급 및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서울국제공구전에 참가해 한국 지사 설립의 첫 포문을 열었다. 
1925년 독일 남부의 나이트링겐에 설립된 페스툴은 90년의 전통을 가진 가족 경영 기업으로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한국 시장 런칭 기념으로 참가한 2017 서울국제공구전에는 페스툴 독일 본사의 인터내셔널 총괄 책임 트레이너인 Mr. Frank Jaksch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며, 한국 고객에게 페스툴이 가지고 있는 품질의 차별성을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인터내셔널 총괄 책임 트레이너 Frank Jaksch씨의 제품 시연


고객들과 함께 하는 페스툴 제품 트레이닝
페스툴코리아는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품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전시회가 진행되는 4일 동안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세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실제로 제품이 어떻게 쓰여지고 좋은 품질의 결과물을 낼 수 있는지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페스툴코리아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페스툴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고, 저마다 직접 만져보며 품질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하나의 제품에 국한된 것이 아닌 쏘잉 제품군, 드릴 제품군, 워크 벤치 시스템 및 집진기 등 페스툴의 시스템을 이용한 트레이닝을 통해 다양한 페스툴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인터내셔널 총괄 책임 트레이너 Frank Jaksch씨는 “전시회에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줬다. 한국 고객들이 보여준 제품에 대한 관심에 놀랐다. 전시회 기간 동안 제품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을 수 있었고, 실제 제품 트레이닝을 통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페스툴 제품으로 작업을 진행하면 작업자의 작업 시간 절감은 물론, 고품질의 결과물을 통해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36개월 간 제품 수리 또는 도난에 대한 걱정 없이 작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페스툴코리아가 적극 지원할 것이다. 이는 페스툴 제품을 이용하는 큰 장점이 될 것이며,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서비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서비스,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페스툴코리아는 2017년 1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제품 공급 및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과 서비스 올인클루시브(SAI) 시스템을 통해 한국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스툴코리아의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는 36개월 무상 수리 서비스, 36개월 도난 보험 서비스,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및 10년 수리부품 공급 서비스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구매 후 30일 이내에 제품 정보를 웹 페이지에 등록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4종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페스툴코리아의 한국 지사장인 스테펜죤벡쇼는 “최근 업계에서 고품질의 제품이 다량 출시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치와 안목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스툴의 프리미엄 공구들은 이미 독일에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 왔다. 특히, 첨단기술이 만들어 내는 페스툴 만의 정교함을 기대하는 한국 고객들에게 그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고 작업 능률을 현저히 높이는 페스툴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미션은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실현하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운 곳에서 페스툴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 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하기 위해서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필수라고 생각한다. 페스툴코리아의 직영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페스툴의 가치를 높여 한국 시장 성공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인 서비스 올인클루시브에 대해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이명화 기자  lmh@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