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테이블 구비된 정자
기능성 갖춘 옥외 시설물 공급

다정하이테크(대표 송미선)에서 정원 및 야외 등 외부에 놓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옥외 시설물들을 공급하고 있다.
정자를 비롯한 퍼걸러와 조합놀이대, 데크재 및 목재 휀스, 야외 테이블과 의자 등을 생산해 조달에 납품하고 있는 다정하이테크는 회사 내에 목재를 제재하고 방부처리까지 마칠 수 있는 가공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어 조달시장 및 사급시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시설물들이 제작 가능하다.
특히 다정하이테크가 야심차게 선보이고 있는 ‘스윙 퍼걸러’는 일체형 테이블과 의자가 그네 형식으로 제작돼 안에서 잔잔하게 흔들리며, 완벽하게 테이블 전체를 감싸는 형태로 만들어져서 비가 와도 아무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울러 정자 마루 중앙에 상승 및 하강이 자유로이 가능한 승강 테이블이 있어 음식을 먹을 때는 테이블을 올려놓고, 필요하지 않을 때는 내려놓고 기존 마루식 정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기능 추가로 인해 정자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는 평이다.
한편 다정하이테크는 목재 데크재 ‘조인트바 데크’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목재제품 신기술 및 중소기업청 성능인증을 공인받은 제품으로 2015년 12월 말 우수 조달 최종단가계약을 마치고 현재 다수의 구청 및 공원 등지에서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조인트바 데크’는 시공 시 일반 데크 시공과 다르게 알루미늄 조인트바로 데크를 연결하는 과정이 타 데크재에 비해 매우 용이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