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코리아, 신규 쇼룸 오픈 

독일 글로벌 가구 및 건축 하드웨어 전문 기업 ‘헤펠레코리아(HAFELE)’가 지난 10일, 강남구 논현동 신규 쇼룸 오픈 기념 ‘HAFELE BRAND SHOWROOM IN SEOUL’ Grand Opening 행사를 실시했다.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 및 건축 하드웨어에 대한 솔루션, 레퍼런스, 브랜드 프레젠테이션 등 헤펠레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사업의 방향성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이날 행사에는 독일 글로벌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Mr.Stefan Huber 사장과 헤펠레코리아 이승호 대표 이사가 행사를 주최하며 건축 및 인테리어, 가구 업계 관계자, VIP 등 각계각층 인사와 고객이 참석한다. 이와 함께 헤펠레 키친 존을 활용한 셰프 ‘오스틴 강’의 퍼포먼스를 진행 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까사미아, 2018년 첫 정기세일 실시

까사미아는 오는 28일까지 2018년 첫 정기세일인 ‘2018 해피 뉴 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힌다. 까사미아는 새해맞이 이사·혼수 장만을 앞둔 고객을 위해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공간가짐’ 및 한정수량 특가전 ‘1월의 해피 프라이스’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새로운 마음가짐, 새로운 공간가짐’ 특가전에서는 내추럴 스타일의 베드룸 시리즈 ‘그린랜드’, ‘버틀러’, 빈티지 느낌이 살아있는 ‘아발론’이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원목 침대와 어울리는 스마트도어 시리즈 ‘랜드’, ‘레트’, 모던 스타일 ‘바스토’, 아카시아 원목을 활용한 리빙·다이닝 시리즈 ‘스테이’도 20% 할인가로 판매된다.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시몬스가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뷰티레스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뷰티레스트는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시몬스의 대표 가구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이터너티(Eternity) △비아테(Viate) △바나(Vana) 등 3종 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이용한 고유의 포켓스프링이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완벽히 구현한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마다 다른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조합하고 배열하는 독보적인 ‘조닝(Zoning)’ 기술과 ‘레이어링(Layering)’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 사전등록 시작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2월 22~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지난 1986년 출범한 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 건설, 인테리어 관련 전시회 중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다.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건축·건설 관련 기업 800곳이 참가해 3000부스 규모로 펼쳐지며 전시 면적은 5만5000㎡로 축구장 7개 규모에 달한다. 정부기관의 최신 정책 세미나와 참여기업의 신제품 발표회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참가기업의 70% 이상이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는 만큼 당해 업계 동향과 최신 건축자재, 기술 정보를 한눈에 만날 수 있다. 전시 품목은 IOT·홈시큐리티,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도장·방수재 등이다.    

삼익가구, ‘삼익동계올림픽’ 이벤트 진행

삼익가구가 1~2월 정기세일 및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삼익동계올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익동계올림픽 행사는 관련 제품을 구매하고 삼익가구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구매정보만 전송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66만원 상당의 삼익가구 덴버 옷장,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행사 제품은 덴버 SS침대&블루밍 SS매트리스, 프렌디 SS침대&블루밍 SS매트리스, 프렌디 WS침대&블루밍 WS매트리스로 총 3 종류이다. 설명에 따르면, 공통된 블루밍 매트리스는 천연섬유인 텐셀원단 적용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향균·조습 작용으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진드기 번식을 억제하는 천연라텍스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