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장 견학 이벤트 중
작고 가벼워진 신제품 출시

세계적 브랜드 ‘밀워키 전동공구’ 기업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가 한국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밀워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는 PC·모바일·태블릿 모두 이용이 편리하도록 사용자 접근성을 높였다.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에서 국내에 출시된 전 제품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워키 코리아의 공식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드라이버/렌치, 커팅 기계/톱, 배터리 및 충전기와 기타 다목적 공구를 살펴볼 수 있다. 밀워키 코리아는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중국 본사 방문과 홍콩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밀워키 전동공구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시티에서 1924년 출범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전동공구 전문 기업으로, 월등한 성능 및 내구성으로 미주 대륙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이다. 
밀워키의 신제품인 18V FUEL 브러쉬리스 스크류건 매거진(M18 FSGC-202X) 은 더욱 콤팩트해진 사이즈 만들어졌다. 무게를 줄인 동시에 스크류 작업 시 지원되는 ‘오토 스타트’ 기능을 통해 작업자의 효율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한편, TTI KOREA는 지난해 11월 조달청 나라장터에 밀워키 전동공구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부·공공기관에서도 밀워키 전동공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