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 내마모성 뛰어나 
오래 사용 가능해 인기

목재 설비?제작 전문 업체 백두기공(대표 박영철)에서 대만에서 수입한 WINNER社의  LA6-23 몰더기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몰더기는 주로 ▲몰딩 ▲데크재 ▲루바 ▲내외장재 ▲원주목 등을 가공하는데 사용된다. 아울러 기계 주축의 회전이 7,000RPM으로 고속임에도 불구하고 운전 시 떨림이나 소음이 현저히 적어 사용하기가 용이한 제품이다. 
가공 제품의 치수 정밀도가 정확하고 가공 표면이 부드럽게 마무리 된다는 장점이 있다. 가공 폭은 최소 18㎜부터 230㎜까지 가능하며 가공 두께는 6㎜부터 230㎜까지 가능하다. 주축의 구조와 내구성, 내마모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송재 속도는 6m~36m/min이며 조절은 인버터로 작동된다. 송재 속도는 패널에 디지털 숫자로 표기돼 확인이 간편하다. 테이블에 공급하는 오일의 공급 시간과 양이 자동으로 조절돼 더욱 간편한 작업이 가능하다. 
기타 주변 설비인 자동 공급장치 및 자동 배출 시스템은 별도의 주문에 의해 생산?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백두기공은 검증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검증받은 자체 개발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목재 파쇄 및 톱밥 제조에 필요한 설비부터, 파렛트, 한옥 부자재, 기타 목재 관련 다양한 설비들을 취급 중이다. 특히 목재산업시설 현대화 사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현재 상담을 통해 각 업체별 조건에 딱 맞는 설계?견적?문서작업?제작?설치, 설비 운용 지원과 설비 유지 보수까지 완벽한 디자인을 돕고 있다.
백두기공의 박영철 대표는 “목재산업시설 현대화 사업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당사와의 상담을 통해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도와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