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증정식 가져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새해 맞이 제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8년도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한 이 행사는, 설문을 통해 페스툴의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당첨자들에게 당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에 페스툴코리아가 제공한 제품은 완벽하고 강력한 장부가공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하는 조이닝 머신 도미노 DF 500, 멀티 제트스트림 패드 적용 및 멀티 전자 제어 시스템 기술을 기반으로 일정한 샌딩 속도를 구현하는 편심 샌더 ETS EC 150/3, 마지막으로 컴팩트한 고성능 터빈을 통해 일관된 집진 성능을 제공하고 99%의 분진 정화 기능을 지닌 이동식 집진기 CTL 26이다. 제품별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제품을 증정했다. 
 페스툴코리아는 2018년에 소비자들에게 좀 더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또 다른 매체를 통해 페스툴을 만나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www.festool.co.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