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목재가 퍼트리는 아름다운 소리들! 목재 스피커
  • 편슬기 기자
  • 승인 2018.03.26 11:53
  • 호수 582
  • 댓글 0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인터내셔널 주식회사에서 리얼 원목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인다. 원목 인클로저를 탑재해 보다 단단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거기에 더해 브리츠 전문 엔지니어가 튜닝한 고성능 유닛과 Bass Reflecting 시스템을 더해 보다 섬세하고 강력한,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원목과 고급 직물 그릴의 조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가 더욱 돋보이며 제품에는 안정적인 블루투스 V4.0 칩셋 탑재로 보다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스피커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FM 라디오와 TF 슬롯을 탑재해 무선 연결 없이도 FM 라디오 감상 및 MP3 파일 재생도 가능하다. 음악 감상 중 핸즈프리 전화통화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 제품 내부에 고감도 마이크 내장으로 스마트폰이 스피커와 페어링 된 상태에서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왔을 경우 전화 수신 후 마이크를 통해 전화통화가 가능하다. 전화 통화가 종료되면 다시 음악이 재생된다. 

오픈마인드 주식회사, 코끼리 스피커
오픈마인드 주식회사에서 귀여운 아기 코끼리 모양의 원목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약 10m 거리까지 블루투스가 연결되며 스피커 기능 이외에도 둥근 곡선으로 이뤄진 코끼리 코에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비치와 월넛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단, 스피커가 코끼리의 한쪽 귀에만 달려있어 양 방향으로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본 제품의 무게는 약 215g이며 사이즈는 13.1×5.6×8.6㎝로 아담한 사이즈다. 완전 충전까지 약 3시간이 소요되며 충전 케이블을 분리한 이후 독립적으로 약 4시간가량 작동할 수 있다. 전원을 눌렀다 키면 되는 간단한 작동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며 구매 시 충전 케이블과 음향 연결선이 한 세트로 구성돼 배송된다. 본 코끼리 스피커 제품은 해외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배송기간은 1주에서 최대 2주가량이다.

+LUMBER, 원목 블루투스 스피커
+LUMBER에서 원목으로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원격으로 약 1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조작이 가능한 상품으로 거실이나 주방 등 다양한 장소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전화 통화도 가능한 제품이다. 통화를 받을 수도, 거절할 수도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한층 편리함을 제공한다. 
제품의 충전은 상품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PC나 어댑터에 연결해서 충전하면 된다. 어댑터의 경우 함께 제공되는 상품이 아니므로 별도 구매가 필요하다. 제품의 충전 상태와 배터리 잔량 등은 LED 전등 표시를 통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AUX 케이블을 연결해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다만 블루투스 모드를 병용해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말리, 밥 말리 블루투스 스피커
말리社에서 레게힙합의 전설, 밥 말리의 사운드를 고스란히 살려내는 고성능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밥 말리의 이름을 따 명명한 본 제품은 상단부에 컨트롤 버튼을 배치해 매우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3.5인치의 고출력 우퍼 스피커와 1인치 고해상도 트위터는 방안을 가득 채우는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고 세밀하고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내장 리튬이온배터리 또는 유니버설 전원공급 장치로 여유로운 재생이 가능합니다. USB 단자에 연결해 모바일 기기의 충전 또한 가능하다. 스피커의 전면부와 후면부 패널은 천연 대나무를 사용해서 만들어졌으며 본체는 말리에서 독점 개발한 REWIND™ 친환경 패브릭으로 마감처리돼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달란트리, 자라 우드 블루투스 스피커
달란트리에서 호주산 자라 우드로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보이고 있다. 자라 우드는 자체 항균을 지니고 있어 곰팡이균에 강하며 흰개미와 같은 나무에 해로운 해충의 접근을 막는다. 색상이 아름답고 밀도와 내구성, 내화성이 좋아 고급 건축재로도 많이 활용되는 나무다. 자라 우드로 만들어진 해당 블루투스 스피커는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합으로 남심과 여심을 저격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또한 자라 우드의 진동판을 이용해 강력하고 깊이 있는 베이스 음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무게는 165g으로 매우 가벼운 데다 사이즈가 한 손에 들어오는 73×60×73㎜의 아담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색상은 라이트 브라운과 브라운, 다크 브라운 세 종류가 있다. 그러나 원목이 가지는 특성상 동일한 제품이라도 나뭇결과 색상은 다소 사진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편슬기 기자  psk@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슬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