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리나스오크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특수 표면마감재에 자연을 담았다 
 우딘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UV페이퍼도어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우딘의 친환경 도어인 ‘시그니처도어(UV페이퍼도어) 시리즈’는 특수 친환경 마감포일인 UV포일을 표면 소재로 사용한 제품으로, 친환경과 안전성은 물론 리얼한 우드질감의 패턴, 컬러 등 디자인까지 한층 강화한 총 10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UV페이퍼시트란 종이(paper)에 수성잉크로 인쇄하여 특수 수용성 수지로 함침한 후 독일산 친환경 수성 락커와 UV코팅액으로 2중 코팅한 특수 친환경 마감포일을 말한다. 
UV포일을 사용한 우딘의 시그니처 도어는 오염물이 묻더라도 흡수되거나 자국이 없어서 쉽게 닦아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새집증후군과 피부염을 유발하는 폼알데하이드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페이퍼시트에 원목과 무늬목에 유사한 부드러운 나무결 디자인을 적용했기 때문에 부드럽고 완벽한 도장 질감을 구현한다. 

 이밖에 우딘의 시그니처도어(UV페이퍼시트)의 특징으로는 우수한 물성과 표면질감 및 평활도, 치수안정성 등을  꼽을 수 있다. 
시그니처도어는 방수, 내스크래치성, 내열성, 방염성, 내화학성, 내황변성, 내광성 등 외부 자극에도 변함없는 품질력을 유지해 우수한 물성을 증명해 우딘의 품질 우수성을 보장한다. 
냉온을 반복해도 수축 팽창의 변화가 미미한 치수안정성을 가지기 때문에 유연한 온도에도 품질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무용제 UV도료의 뛰어난 부착력은 평활도를 우수하게 구현해 원목과 무늬목에 유사한 부드러운 도장 질감을 구현할 수 있어 디자인적 우수함을 드러낸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