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장점이 한곳에 모인 제품
절단 깊이와 각도를 미세하게 조정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정밀하고 깔끔한 절단력은 물론 강력한 집진 능력을 갖춘 신제품 플런지쏘 ‘GKT 55 GCE’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목공 제품 라인업을 추가했다.
신제품 ‘GKT 55 GCE’는 사실 전문 작업자들 사이에서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뛰어난 성능으로 이미 잘 알려진 제품이다. 프리미엄 급 절단 능력과 성능 등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 출시 이전부터 큰 관심을 불러온 제품이었다. 해외 사이트 등을 통해 ‘GKT 55 GCE’를 접한 목공 작업자들은 국내에 출시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던 터라, 이번 출시 소식을 크게 환영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GKT 55 GCE’ 가 이렇게 크게 관심을 받는 이유는 다양한 장점을 하나의 제품에 집약 하였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절단 깊이를 ㎜단위까지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1도~47도까지 절단 각도 또한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어 전문적인 작업에 용이하다.
전용 FSN 가이드레일과 최상의 호환성으로 어떤 각도에서든 정밀하게 절단이 가능하여 전문 작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경쟁사 가이드레일과도 호환 가능한 기능이 내장되어 경제적으로도 사용자에게 어필하는 제품이다.
작업자의 건강까지 생각한 세심함 또한 빠질 수 없는 장점인데, 작업 특성 상 먼지에 노출되기 쉬운 작업자들을 위해 투명 플라스틱커버가 절단 표면까지 내려가 분진 추출을 용이하게 하며, 보쉬 집진기와 연결하면 먼지 없이 깨끗한 작업환경을 만들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