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완제품 우드슬랩을 한자리에서 만나다 명성기업, 우드빅마켓 5월말 열린다
  • 이한솔 기자
  • 승인 2018.05.15 12:18
  • 호수 588
  • 댓글 0

우드빅마켓에서 다양한 제품 만나보자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명성기업(대표 이은재)의 우드빅마켓 전시장에서 각종 경매 이벤트 및 할인 행사가 있는 월례 행사인 우드빅마켓이 이번달 25일~26일 열린다. 햇수로는 3년째에 이르는 이 행사는 진행이 안정적이고 볼거리가 많으며 매번 참가하고 놀러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12시 오전에 행사와 경매 이벤트가 진행되고 다시 오후 1시부터 종료 시까지 이벤트가 있는 방식이다.
이번 우드빅마켓에서는 특별하게도 우드슬랩 완제품만 경매 진행하기로 했다. 몽키포드, 월넛, 왠지, 느티, 아프로모시아 등 아프리카 특수목 외 다수 각종 도마재 및 판재들을 찾아볼 수 있다. 
경매 장소는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우드빅마켓 전시장으로 가면 된다. 명성기업의 우드빅마켓은 단순히 재고를 판매하고 경매하는 차원이 아니라 새로운 목재 경매문화를 도입하겠다는 의지로 개최하고 있다. 국내에 아직 목재 경매 문화가 희박하기 때문에 한 가지 한 가지씩 차근차근 도입하고 있다고 한다. 매월 개최되는 우드빅마켓에 진열되는 수종들은 월별로 바뀌며 매 번 참여할 때마다 새로운 기분을 가져다 준다. 
경매 참가자를 위한 고급품부터 행사를 즐기기 위해 참여한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들로 채워져 있다. 초저가 경매 등 이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관계자는 경매 문화의 활성화로 목재 시장의 활성화와 제품 다양화, 그리고 목재와 문화가 결합된 하루를 만들고 싶다며 목재 경매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얘기했다.

이한솔 기자  han@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