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넓은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 100%증정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보쉬 전동공구를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보쉬 고객 감사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쉬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초특급 이벤트로 전동공구(18V 충전공구 전제품), 측정공구(레이저 레벨기 10종), 홈앤가든(고압세척기 전제품), 드레멜(로터리툴 5종) 등 폭넓은 제품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후 온라인 사이트 또는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 후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디바이스로 공구를 원격 제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커넥티비티’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모두 행사 대상 제품에 포함되기 때문에 공구 구매 시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고객 또는 평소 커넥티비티 제품 구매를 염두 해두고 있는 고객은 놓치지 말아야 할 절호의 기회이다. 보쉬 신기술 배터리 ‘에너레이서’와 결합 시 1000W의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S 18V-100 C/SC’, 강력한 파워와 내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EC 드릴 드라이버 ‘GSR 18VE-EC/ 임팩 드릴 드라이버 ‘GSB 18VE-EC’, 1,900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보장하는 작업용 랜턴 ‘GLI 18V-1900 C’ 모두 보쉬만의 독자적인 ‘커넥티비티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행사 대상 제품에 포함된다.
관계자는 “항상 보쉬 전동공구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보쉬 고객 감사 페스티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소비자 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보쉬 전동공구가 앞으로 어떠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