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해주며
안전하고 편안한 작업을 구현할 제품!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대표 스테펜존 백쇼)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정교한 플런지쏘 및 도미노 머신을 소개한다.
 독일 엔지니어링 기반의 강력한 성능 및 편리한 작업 환경을 제공해줄 플런지쏘 TS 55와 조이닝 머신 도미노 DOMINO DF 500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플런지쏘 TS 55는 페스툴의 글로벌 대표 제품으로, 벽과의 간격을 최소화 (12mm) 시켜 밀착 컷팅이 가능하다. 완벽한 절단 품질을 보장하며 -1°~ 47°까지 조정 가능한 언더컷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톱날 및 재단선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투명 모니터링 창, 퀵 브레이크 장착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작업을 구현할 수 있다. 

도미노 DOMINO DF 500은 완벽하고 강력한 장부 가공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하는 조이닝 머신으로, 스토퍼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의 마킹 없이 간편하고 정밀한 타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도미노 DOMINO XL DF 700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가구 커넥터가 DF 500용으로 신규 출시됨에 따라, 기존 DOMINO DF 500 사용자들이 별도의 공구 구매 없이도 가구 제작에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기존 목재 도미노핀만을 사용하여 캐비닛 또는 가구 제작을 하던 것에서 도미노 DF 500용 가구 커넥터를 사용함으로 더욱 강력하고 완벽한 체결을 선보여 편리한 조인팅 작업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발휘한다. 또한 커넥터를 홀에 삽입 시, 표면에 노출되지 않아 가구 부품을 판재 상태로 적재 가능하고 반복적인 조립 및 해체에도 견고함을 유지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