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동오목재에서 열린 세미나 모습

목공기계 전문 공급 회사인 형제목공기계(대표 송정율)가 목재 산업체들을 대상으로 몰더기 작동 방법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1958년 설립돼 50년간 전통 목재 가공기계 분야 한 길을 걸어 온 형제목공기계(대표 송정율)는 세계 선진 목공기계 생산업체와의 제휴로 고품질의 목공기계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국내 몰더기 공급업체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는 형제목공기계는 목재회사들의 몰더기 사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대만 제조사 리더맥(LEADERMAC)社의 전문 기술자를 초청해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일정은 ▲부산, 경남(2018년 5월 25일(금) 오후 1시~오후 5시) 형제목공기계에서 열리며 ▲전라남·북도(2018년 5월 26일(토) 오후 1시~오후 5시) 케이우드기술산업 ▲인천 및 수도권(2018년 5월 27일(일) 오후 1시~오후 5시) 동오목재에서 열린다. 
교육 내용으로는 몰더기 기본 셋팅 방법(1시간), 소모품 교체 방법(1시간), 전기파트 고장 시 대처법(1시간), 질의응답 및 문제점 해결 방법(1시간)으로 진행된다.

교육 내용에는 몰더기 작동의 기본 셋팅 방법(각 제품별 생산 사이즈에 따른 셋팅 방법), 부품의 정비 및 기능(각 부품이 하는 중요 역할) 및 기본 기계 조작 방법을 안내하는 교육과 함께 현장에서 기계 조작 미숙으로 인해 발생되는 정비 및 작동방법에 관련 교육과 평소 작업자들이 기계를 가동할 때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형제목공기계 송정율 대표는 “몰더기 사용 중 문의사항이 있다면 질의 응답 및 문제 해결 시간에 문의 가능하다. 몰더기 사용으로 인한 원가 절감 및 몰더기 기술자 교육을 희망하는 기업의 많은 관심 바라며, 차후에는 교육의 질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는 전화(055-346-4100)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