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단지, ‘신혼가구 입주가구 대축제’ 11일부터 진행

가정의 달을 맞아 일산가구거리 인근 고양가구단지에서 ‘신혼가구 입주가구 대축제’가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고양가구단지 내 100여개 매장이 참여하여 다양한 할인가구를 선보였다. 앞서 5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입주가구 박람회에는 운정신도시와 김포신도시, 원흥신도시 지역 입주민들이 다수 방문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으며,  11일부터 14일까지는 신혼가구대전이 진행됐다. 신혼가구 박람회에는 혼수가구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인테리어가구와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원목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다. 특히 브랜드별 소다양한 제품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용 추천가구도 할인가에 제공됐다. 

영동가구, 독일 명품 가구들 선보여

봄처럼 포근하고 안락한 휴식을 원하고, 집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영동가구가 봄 분위기 나는 독일 명품 가구를 선보였다. 이 곳에서는 히몰라, 휼스타, 롤프 벤츠(Rolf Benz), 셀바(Selva), 튜리(Turri)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독일 현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영동가구에서 선보이는 유럽 명품 가구는 원산지 퀄리티이며, 철저한 A/S와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진정한 명품’에 부합하는 까다로운 선별과정 및 사전 품질 검증을 통과한 브랜드만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동가구는 국내 수입명품가구 전문점으로, 세계적인 명품 가구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하이런갤러리, 샤무드 쇼파 할인판매 실시

쇼파전문점 하이런갤러리를 비롯하여 다수의 가구점이 참여하는 가구박람회가 운정가구타운에서 열리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하는 대규모 가구박람회로, 각종 인기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하이런갤러리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을 예정”이라며 “특히 쇼파 전문점 하이런갤러리의 대표 인기가구라 할 수 있는 샤무드 쇼파를 구입하기 위한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 연휴 기간 동안 박람회를 찾은 고객들도 상당히 많았다”고 전했다. 
또한 하이런갤러리는 샤무드 쇼파 뿐 아니라 각종 친환경가구, 엔틱가구부터 모던하고 트렌디한 원목가구까지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맞춘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고양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 인기 가구와 인테리어 제안

고양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에서 한샘의 가장 핫한 가구 인테리어를 만날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 가정의 변화를 원하는 주부들과, 고양시 화정, 백석, 삼송, 원당의 신도시 입주 신혼부부들을 위한 인테리어 제안을 위해 한샘 고양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에서 인테리어 가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스타필드 한샘인테리어는 입주하는 고객의 가구 인테리어와 트렌드에 맞는 주방, 거실, 침실가구, 생활용품 등 전 품목에 대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매장은 온라인 입주 박람회를 통해 온/오프라인 고객에게 한샘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정보를 알리고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구 할인 안내뿐 아니라,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이사와 인테리어에 다양한 정보를 안내한다.  

배우 이천희씨, ‘인생술집’에서 가구공방 매출상승 밝혀

배우 이천희씨가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천희씨는 지난 10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나는 공간지각 능력이 높은 편이다. 설계도 만들고 가구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내가 만든 아이디어 작품이 현재 많이 보급돼 있다”며 “우유박스에 나무를 얹어서 가구를 만든 건 내가 처음이다. 테이블이나 무거운 짐을 옮길 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우유박스가 ‘효리네 민박’에 등장했다”며 “이상순이 LP 장을 만들어달라고 요청했는데 우유박스를 같이 보내줬더니 반응이 좋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천희가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한 일화를 공개한 가운데 앞서 그가 가구 브랜드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Hibrow)’를 론칭한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