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간 약 1,800개의 인증 컨설팅을 진행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메이저위드(대표 신문기)가 KS인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제반서류와 교육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고 있다. 
이 회사는 기업 특성에 맞게끔 전문 프로세스로 완벽하게 준비하고 인증 취득 후 유지 및 사후관리까지 빈틈없이 관리한다. 
또한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의 시험비를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특허, 정부지원사업, 기업 적합 인증 등 각 부문별 전문 인력을 투입해 1:1 방문 상담 및 교육을 진행한다. 
더욱이 환경마크 인증 부분에서는 환경마크 심사원을 보유하고 있어 좀 더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하고 빠른 인증을 취득 할 수 있다. 메이저위드는 KS인증 뿐만 아니라 환경마크, NET, 우수조달 등 다수의 국내 인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목재의 품질 향상 및 소비자 보호 등 우수한 목재제품 생산을 위해 전국 수많은 업체에서 목재제품 인증을 취득하고 있는데 현재 목재관련 제품의 인증 현황을 보면 KS인증 업체는 126개社이며 조달청 MAS 등록 업체는 약 190개社, 환경마크 64개社, 우수제품 인증 36개社, 성능인증 16개社로 그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2018년 5월 17일 기준, 중복포함).
특히 KS인증 같은 경우, 한국임업진흥원에서 국산 목재제품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목재·제지분야 KS인증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추세인데, 현재는 목재펠릿, 목초액, 목탄이 KS인증 품목으로 곧 지정될 예정이다.
앞으로 목재 KS인증 품목이 늘어나면서 점차 인증 업체 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우수제품, 환경마크 등 다른 인증의 관심으로 이어지는 것을 기대해 볼만도 하다.
국내 목재 업체들은 국가에서 제품의 품질을 인증함으로써 품질의 보장과 이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기업 성장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보여지며 이러한 이유로 목재 인증의 관심을 보인다고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