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오메가스타코 한국 총판 지티컴퍼니, 6월 대리점 전국 모집
  • 이명화 기자
  • 승인 2018.06.03 23:45
  • 호수 591
  • 댓글 0
지티컴퍼니 배병철 대표

■건축 마감재 시장에 출사표 던진 지티컴퍼니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지티컴퍼니(대표 배병철)가 건축 마감재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2015년 창립한 지티컴퍼니는 현재 목조주택 외장에 주로 사용되는 EIFS 외단열 시스템 마감재인 오메가스타코를 공급한다. 
오메가 프로덕츠 인터내셔널社 전 제품의 한국 총판인 지티컴퍼니는 올 여름 오메가스타코를 시작으로, 테라타일(Terra Tile), 듀폰 지붕용 타이벡(Protec)도 함께 공급한다. 
오메가스타코는 상업용과 주거용 외벽 스타코 마감재 브랜드로 한국시장에서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아직 국내 ‘지티컴퍼니’의 인지도가 높지 않지만, 배병철 대표는 타 제품과의 연계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오메가스타코 위상을 다시 한번 끌어 올린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다. 
지티컴퍼니는 그밖에도 미국 내셔널 네일社의 스팅어(STINGER)의 한국공식수입원으로서 기존 목조주택 시공시 타카핀 시공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공구인 스팅어 캡&타카/네일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지티컴퍼니는 이번 6월 한달 동안 ‘10+1 전국 대리점 모집 프로모션’을 시작할 계획이다. 
6월 중 발주한 대리점에 한해 10박스(박스당 공구 6개입) 구매시 1박스를 무상 지급하며 20만원 상당의 스팅어 마케팅 키트(위 사진 참조) 또한 무상 지급하는 등 전폭적인 대리점 모집과 홍보에 나선다. 

아크로플렉스 말리부(AkroFlex Malibu

■외단열 시스템 전문 브랜드 ‘오메가 아크로플렉스’
오메가 아크로플렉스는 이미 국내에 외단열 미장 마감을 전문으로 하는 빌더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다. 오메가 아크로플렉스(AkroFlex)는 100% 퓨어아크릴 폴리머로 구성돼 오염 저감 능력이 뛰어난 마감재다. 
입자크기(텍스쳐)도 다양하고 시공법에 따라 다채로운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탄성이 있어 기후변화에 따른 목재의 수축에도 유연하게 반응한다. 내구성도 우수해 유지 관리가 용이하다. 
지티컴퍼니는 그밖에도 △고탄성 마감재 오메가 아크로라스틱 프로플러스(AkroLas ticProPlus) △내오염 마감재 오메가 아크로실(AkroSil) △무기질 마감재 오메가 트라버티노(Travertino)도 함께 공급중이다. 

스팅어(STINGER) 캡 해머 타카(반자동)
스팅어(STINGER) 캡 해머 타카(자동)

■타이벡 시공시 필수 공구 ‘스팅어’ 
지티컴퍼니는 스팅어 캡&타카/네일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스팅어는 올해 신규 런칭한 제품으로 벽체용 투습방수지(타이벡) 및 지붕용 방수쉬트 시공시 발생하는 누수, 불완전한 기밀, 약한 고정력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키는 솔루션이다. 기존에 타이벡이나 방수쉬트를 타카핀만으로 고정했던 것과 달리, 캡이 타카핀과 함께 시공돼 건물 외피에 침투할 수 있는 습기를 차단하며 강력한 수밀성능, 타카핀 시공 대비 3배 이상 강한 고정력을 발휘한다. 스팅어는 특히 듀폰社가 타이벡 표준시공 시방서상에 함께 사용할 것을 권장하는 공구이다. 스팅어 캡과 스테이플 시공을 통해 궁극적으로 목조주택의 수명과 내구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팅어 제품 중 특히 STINGER CN100 네일러는 지붕용 합성방수쉬트, 아스팔트 슁글, 루핑 펠트 및 하우스랩을 고정하기 위한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기존 네일링(타카) 방식 대비 외부 습기 침투, 시공중 쉬트 및 슁글의 들뜸 및 찢김을 방지하고 고정력을 향상시켜 물과 강한 바람에도 지붕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이명화 기자  lmh@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