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작업 환경 제공하는 공구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도미노 DF 500용 가구 커넥터를 출시했다. 
도미노 DOMINO DF 500은 완벽하고 강력한 장부 가공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하는 조이닝 머신으로, 스토퍼가 탑재돼 있어 별도의 마킹 없이 간편하고 정밀한 타공이 가능한 제품이다. 도미노 DOMINO XL DF 700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가구 커넥터가 DF 500용으로 신규 출시됨에 따라 기존 DOMINO DF 500 사용자들이 별도의 공구 구매 없이도 가구 제작에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
기존 목재 도미노핀만을 사용해 캐비닛 또는 가구 제작을 하던 것에서 도미노 DF 500용 가구 커넥터를 사용함으로 더욱 강력하고 완벽한 체결을 선보여 편리한 조인팅 작업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을 발휘한다. 또한 커넥터를 홀에 삽입 시 표면에 노출되지 않아 가구 부품을 판재 상태로 적재 가능하고 반복적인 조립 및 해체에도 견고함을 유지한다. 
페스툴코리아는 기존 디월트, 마끼다, 보쉬, 밀워키 등의 전동공구 브랜드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의 목공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선보이며, 지난달에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47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 도미노 DF 500용 가구 커넥터를 비롯한 전문가용 전동공구를 시연한 바 있다.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의 기업 홈페이지(www.fes tool.co.kr)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자사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라인(T. 02-6022-6740)을 통해서도 제품 관련 상담도 가능하다.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페스툴의 프리미엄 공구들은 이미 독일에서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안목과 기대치를 모두 만족시켜 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