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케이코리아(대표 정연집)가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맞춰 자사가 공급하는 페르고(PERGO) 바닥재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페르고社는 강화마루를 개발한 마루 전문 업체로 페르고 마루는 내구성과 아름다움의 완벽한 조화, 용이한 청소와 실용성을 기본으로 한 환경 친화적 제품으로 바닥재가 오래도록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부단한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오는 여러 가지 충격에도 강하고 아름다움과 실용성 있는 바닥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페르고 마루는 여러 가지 특허 기술과 노하우로 무장해, 최신의 스타일과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는 디자인으로 거주자의 감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정연집 대표는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관람객들에게 마루 관련 상담을 진행하며 목질계 바닥재에 대해 갖고 있는 오해와 편견을 해소시켜주는 동시에, 페르고만이 갖고 있는 기술과 디자인을 소개했다. 페르고는 세계 마루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사용자들에 의해 최상의 마루로 꼽히고 있을 정도다. 
페르고는 강화마루, 비닐바닥재, 원목마루 종합 브랜드로써 이중 강화마루는 프리미업급 제품 등급이며 동시에 원목마루도 개발해 유럽중심으로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바닥재 시장에서는 페르고가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페르고 제품중에서 피앤케이코리아가 국내 재고를 갖고 있는 품목은 △리빙 익스프레션과 △도메스틱 엑스트라로써, 리빙 익스프레션은 가정용으로 매우 우수한 물성을 지니는 제품군으로 고급스럽고 독특한 다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군이다. 또한 동일한 디자인으로 original Excellent 제품군 및 public Extreme 제품군으로도 공급된다. 그밖에도 도메스틱 엑스트라(Domestic Extra)는 페르고 제품군에서 가장 선호되는 대표 디자인으로 대량 생산, 대량 공급으로 인해 가격경쟁력을 가진 제품으로 예산상 여건으로 인해 머뭇거리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바닥재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