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 정남마을

경기 용인 처인구 자연녹지지역에 있는 타운하우스 정남마을. 정남마을은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누리는 힐링 하우스를 추구한다. 정남마을은 단열과 기밀이 뛰어나고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이 가능한 독일식시스템창호 중에 가성비가 높은 웨디시스템창호를 장착했다.
이번에 정남마을에서 장착한 웨디시스템창호는 창호에너지 1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뛰어난 단열성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가스켓이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기밀성이 우수하다. 독일 가스캣과 하드웨어는 우수한 차음력을 보장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압출식 컬러 주문 방식은 고객의 주문 제작에 맞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침실

웨디시스템창호는 독일 시스템 창호용 전문기업 지게니아 브랜드와 함께 구성됐으며 창호의 하중 성능을 높여 기능적으로도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기본적인 스타일의 T70, 패시브하우스 전용 T80, 미닫이형과 그 밖의 다양한 종류의 창이 있으며, 특징적으로 배수구 외부의 먼지나 벌레의 유입을 막기 위해 반드시 커버를 사용한다는 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ASA 방식으로 내스크래치성과 내오염성이 탁월하며, 아연도금 보강재로 프로파일의 강도 역시 단단하게 장착했다. 
정남마을 시공 시 외부는 붉은색 파벽돌과 어울리는 모던한 다크그레이 색상,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적용됐다. 1층 거실에는 파티오도어로 기밀성과 보온이 뛰어난 T/S(Tift & Slide)를 시공하고, 2층 방에는 단열성이 가장 높은 이중미서기창을, 그리고 2층 발코니는 넓은 시야 확보와 채광을 위해 T/T와 Fix의 조합으로 적용됐다. 

주방

목재자재 유통 전문 업체인 한림에이치우드(대표 최정상)는 독일 시스템창호 웨디(WEDI)를 독점으로 유통·판매하며 전원주택 및 목조주택 전문 업체를 중심으로 영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한림에이치우드 관계자는 “모두 창호에너지 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을 획득한 제품을 본사에서 직접 시공·설치함으로써 입주고객의 만족도를 이끌었다”며 “향후 발생할 수있는 A/S 등의 사후관리도 본사 시공팀이 직접 해결함으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HOUSING PLAN 

대   지   위   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송문리 159-1
대   지   면   적 : 231.40㎡(70평)
건   축   면   적 : 114.01㎡(34.49평)
창      호      재 : 독일 웨디시스템창호
마      감      재 : 파벽돌
외      장      재 : KIMVERLEY
지      붕      재 : 리얼징크
테      라      스 : 포세일
단      열      재 : 크나우프인슐레이션
바                  닥 : 에코온돌매트, 한솔 강마루
시                  행 : (주)더숨포레스트        
시                   공 : 예홈건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