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노클링 집성판

심재와 변재의 비율 6:4로 맞춰 ‘고급’ 극대화
특유의 독특함, 포인트 인테리어 시공 시 각광 

목재 수입·유통 전문기업 정도교역(대표 이동국)에서 쏘노클링(Sonokling) 집성판을 공급한다. 쏘노클링 집성판은 심재와 변재가 골고루 섞여 재면의 색상 대비가 분명한 제품으로 이번에 수입되는 집성판은 낱장마다 압축 비닐 포장돼 가구 회사들이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제품의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쏘노클링 변재는 폭이 좁고 황색을 띄며 심재는 적색이 감도는 농자갈색·암자색으로 짙은 흑자색의 줄무늬를 지녀 심재와 변재의 구분이 명확하다. 정도교역은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현지 공장에 의뢰해 심재와 변재의 비율을 6:4로 맞춰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쏘노클링은 광택과 색이 고급스럽고 세련돼 집성판으로 사용할 경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긁힘이나 변형이 적기 때문에 유지 및 관리도 용이하다. 정도교역에서 공급하는 쏘노클링 집성판 규격은 15/18×300×800㎜이다.

라왕솔리드

이 밖에도 정도교역은 라왕 집성목과 집성 계단재 및 한치각도 공급중이다. 한치각은 집성과 솔리드 모두 28×28×3,600㎜이며 야외에 많이 사용되는 제품이다. 
백라왕·적라왕 두 종류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품질이 아주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방킬라이, 큐링 등 다양한 수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기존 방킬라이 데크재에 비해 폭이 한층 더 넓어진 제품을 선보였다. 규격은 24×140×2,400~3,900㎜이고, 폭이 넓어 안정감과 균형감을 강조했으며 내구성 또한 더욱 튼튼해져 데크 시장에서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