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대국민 온라인 브랜드 투표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동공구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쉬 전동공구는 커넥티비티, 사물인터넷(IoT), 로봇기술 등 4차 산업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개발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보쉬는 전동공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강력한 파워와 성능은 기본, 보쉬만의 앞서가는 커넥티비티 기술과 스마트 안전 기능까지 전문 작업자들에게 최적화된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제품들로 꾸준하게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중심(user-centricity) 마케팅 전략을 모토로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접점에서 직접 찾아가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전문적이면서도 친숙한 브랜드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진동감소 장치’를 장착하고, ‘집진기능’을 통해 공구 사용 시 발생하는 먼지를 최소화하는 등 건강하고 쾌적한 작업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보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문가는 물론 비전문사용자 등 고객층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